Best of BLACK WORK, 08/2022

간단한 자기소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평택에서 작업하고 있는 B.luc, 홍근하입니다. 문신 경력은 2018년도에 시작해서 만 4년 6개월이 되었습니다.

본인이 하는 타투 스타일을 설명해주세요.

저는 블랙엔그레이를 기반으로 한 블랙워크를 작업 하고있습니다. 주로 인물 얼굴을 도트로 디테일하게 묘사하고 주변에 패턴 같은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여 작업 합니다.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해 간략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먼저 손님과의 상담 후 전체적인 분위기를 정하고 메인으로 들어갈 자료를 찾아 디자인한 후 그 주변을 패턴이나 뱀, 날개 같은 부 주제로 메인을 꾸며줄 만한 요소들을 넣어 완성합니다.

본인 디자인/타투 만의 강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제 타투/디자인의 강점은 블랙엔그레이, 포트레이트 같은 장르와 블랙워크 장르의 맛을 같이 느낄 수 있지 않나..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문신 이외에 가장 좋아하는 문화 장르는 무엇인가요? 평소 취미는 무엇인가요?

문신 이외의 좋아하는 문화 장르는 따로 명확하게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취미는 게임 정도인 것 같습니다.

문신사로서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자질은 무엇인가요?

여러 가지가 필요하겠지만 끊임없이 발전하려는 의지, 끈기, 그리고 열정인 것 같습니다. 저도 부족한 부분이라 노력 중인데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가장 친하다고 생각하는 문신사나 팀은 누구인가요?

저희 샵 식구들이 제일 친합니다. 브라보 타투!

타투를 하면서 들은 조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인가요?

버티고 끈기 있게 하다 보면 이룰 수 있다.

올해 또는 단기적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나요?

앞으로는 해외 게스트 워크도 경험하고, 해외 컨벤션도 많이 출전하고 싶습니다!

문신사 또는 아티스트로서 추구하는 목표가 있나요? 

작품이나 디자인 적으로 저만의 무언가를 만들고 싶습니다. 돈도 많이 벌고 싶습니다!

대회 참여 소감 / 추가 코멘트

온라인 대회라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재밌었고 또 이번 경험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좋은 경험을 하게 해준 OTAKorea에게 감사드립니다.

Previous
Previous

Best of HAND POKE, 09/2022

Next
Next

Best of TRIBAL / MANDALA / ORNAMENT, 07/2022